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구글에서 제공하는 브라우저인 구글 크롬에서 구글 업데이트를 진행을 할 때 일어나는 오류인 오류 코드 4:0x80070005 system level 오류 해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는 시간을 가져 보겠습니다. 먼저 해당 오류가 일어나는 원인 중 하나는 바로 해당 구글 업데이트를 하려고 관리자 권한만이 있는 사람만이 해당 구글 크롬 업데이트를 진행을 할 수가 있는 사람만이 업데이트를 진행을 할 수가 있습니다. 그런데 해당 관리자 권한이 얻지 못할 상황에 해당 오류가 발생합니다.

해당 오류를 해결하는 방법은 생각보다 정말로 간단합니다. 먼저 구글 크롬 브라우저를 배포하는 사이트에서 새로운 구글 크롬 설치 파일을 내려받기해서 설치를 하는 방법과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하는 방법입니다.

[소프트웨어 팁(Software Tip)] - 윈도우에서 관리자 권한으로 프로그램을 실행하는 방법

구글 크롬 업데이트 오류 코드 4:0x80070005 system level 오류 해결 방법구글 크롬 업데이트 오류 코드 4:0x80070005 system level 오류 해결 방법

간단하게 먼저 구글 크롬을 프로세스에서 모두 종료를 해줍니다. 그리고 나서 해당 구글 크롬을 실행을 하기 전에 해당 구글 크롬 아이콘을 선택하고 나서 마우스 오른쪽을 눌러줍니다.

그리고 나서 보면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이라는 것이 보일 것입니다. 그러면 해당 구글 크롬 브라우저는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됩니다. 그리고서 업데이트를 수동으로 진행을 해주면 됩니다. 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먼저 Chrome 맞춤 설정 및 제어->도움말->Chrome 정보 기능을 통해서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를 진행을 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