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Java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해당 Java가 새로운 버전이 나오면 해당 버전으로 갱신하는 중에 보면 서든파티 즉 광고 툴바를 설치할 수가 있는 부분이 있습니다. 물론 설치하기 전에 해당 부분을 체크를 해제하고 설치를 하면 되지만 문제는 다음 업데이트를 할 때에도 마찬가지로 해당 광고 부분은 볼 수가 있을 것입니다.

이런 해결 방법은 생각보다 간단합니다.

먼저 Java 제어판으로 이동합니다. 제어판->Java 제어판 부분에서 쉽게 확인을 할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고급 항목으로 이동하고 나서 마우스로 최하위로 내려주면 됩니다. 그러면 Java를 설치 또는 업데이트 할 때 후원자 제안 표시 안 함 부분이 비워져 있을 것인데 해당 부분을 선택을 해주면 됩니다.

다음 cmd명령어를 통해서 간단하게 Javasetup8i66 SPONSORD=0을 해주면 간단하게 스폰서 부분을 설치하지 않고 넘어갈 수도 있습니다. 아니면 가장 좋은 방법은 Java stup설치가 아닌 Java Full을 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그리고 해당 Java를 사용하지 않은 분들은 크게 상관은 없으나 만약 사용을 한다고 하면 Java는 반드시 새로운 버전이 나오면 업데이트를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