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해당 영화인 Child 44(차일드 44)이라는 영화는 톰 하디, 게리 올드만, 조엘 키나만 주연의 영화입니다. 일단 해당 영화는 Tom Rob Smith 스릴러 소설을 원작으로 하고 있으면 해당 소설은 살인마인 Andrei Chikailo 살인사건을 기반으로 하고 있으면 해당 Andrei Chikailo 1978년~1990년 사이에 52명의 여성과 어린이들을 성폭행, 살인 등을 행한 살인자를 다루고 있으면 해당 소설을 다시 한번 각색해서 영화로 만든 작품입니다. 영화는 There is no Murder in paradise(이상적인 국가에서는 범죄는 없다.)라는 메시지로 시작되면 1933년에 있었던 우크라이나 대기근에 대한 부분도 언급하고 있습니다.

어느 보육원에 있던 한 소녀가 보육원을 도망쳐 나오면서 우연히 만난 소련군 장군을 만나게 되고 레오이라는 이름으로 다시 새 이름으로 새 인생을 시작하고 그리고 독소전쟁에서 베를린 전투에서 살아남아 Reichstag에 소련국기를 걸게 되는 영광과 그리고 승승장구해서 MGB의 주요 간부가 되고 그리고 아이들을 대상으로 한 연쇄 살인 사건을 수사하게 되면서 겪게 되는 과정들을 담은 영화입니다.

그리고 영화인 Child 44(차일드 44)는 1950년대 소련이라는 국가를 배경을 하고 있지만 앞서 이야기한 것처럼 실제 해당 소설과 영화의 모티브가 된 사건은 1978년~1990년에 있었던 일이므로 이런 것도 조금 알고 보면 영화를 보는데 또 다른 느낌이 들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차일드 44 (2015)

Child 44 
8.6
감독
다니엘 에스피노사
출연
톰 하디, 게리 올드만, 조엘 키나만, 누미 라파스, 뱅상 카셀
정보
스릴러 | 미국 | 137 분 | 2015-05-28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