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래간만에 IPTV 서비스를 통해서 영화를 본 것 같습니다. 해당 McFarland USA(맥파랜드 USA)이라는 영화는 케빈 코스트너 주연의 영화입니다. 일단 해당 영화는 실화를 배경을 제작된 영화입니다. 일단 풋볼팀의 코치로 있던 화이트는 사고를 치게 되고 결국은 해고를 당하게 되고 갈 곳이 없어서 고생하다가 맥팔랜드 고등학교로 오게 되면서 이야기는 시작됩니다.

일단 처음 온 동네에서는 작은 레스토랑에 가지만 낯설고 적응이 안 되는 동네를 빨리 떠나고 싶은 마음만 가득한 채 처음 겸사겸사 해서 체육교사, 풋볼교사, 생물교사를 맡게 되고 물론 아이들은 공부를 받지 못하게 가난하고 싸우려고 일을 해야만 되는 것이 현실이고 아니면 최악의 경우 학교 옆에 있는 교도소에 가는 것 중 둘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하는 상황이었던 중에 우연히 운동장을 띄게 한단 중 달리기가 빠른 것을 확인하고 그리고 학교를 마치고 일터로 가는 아이들을 모습을 보고 캘리포니아주에서 처음 열리는 크로스컨트리에 참가하기 위해서 팀을 창단 및 멤버들을 모으고 교육위원회를 설득하고 연습을 하면서 주 선수권 결승까지 가는 과정들을 담은 영화입니다. 일단 크로스컨트리라는 스포츠가 생소하게 느껴지지만 그래도 영화를 보면 어느 정도 쉽게 이해을 할 수가 있는 것 같기도 합니다.



맥파랜드, USA

McFarland, USA 
7.9
감독
니키 카로
출연
케빈 코스트너, 마리아 벨로, 모건 세일러, 빈센트 마텔라, 엘시 피셔
정보
드라마 | 미국 | -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