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 또는 가짜 이메일을 보내는 주는 사이트-deadfake

꿈을꾸는 파랑새

일상생활을 하다 보면 이메일을 사용하게 될 것입니다. 물론 기타 메신저를 통해서 이용할 것이지만 온라인쇼핑몰에서 물건을 구매하면 일단 이메일을 하게 될 것이고 아니면 특정 사이트에서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이메일 주소를 통해서 가입해야 하는 일도 있습니다. 그래서 기본적으로 자신이 사용하는 이메일에 한군데다 다 모으는 일도 있겠지만, 보안을 위해서 이메일을 몇 개 만들어서 따로 분류를 통해서 관리하기도 합니다. 그래서 이렇게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서 일회용 메일을 만들어 주는 파이어폭스 부가기능 혹은 사이트 그리고 이메일 보안에 관한 내용도 다룬 적이 있었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는 deadfake라는 서비스는 간단하게 익명 또는 가짜 이메일 주소를 통한 이메일전송을 도와주는 사이트입니다.

일단 해당 사이트에 접속해서 간단하게 받는 사람과 보내는 사람을 입력하면 됩니다. 물론 보내는 사람은 가짜로 입력해도 발송이 됩니다. 그리고 내용과 보안 코드를 입력하고 보내기를 하면 아래와 같이 정상적으로 발송되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단 해당 deadfake를 통해서 이메일을 보내면 받는 사람에서는 아래 화살표가 표시하는 부분처럼 No.This email `s not real it` s http://daadfake라는 문구는 들어가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고 해당 메일이 익명으로 발송된 것을 확인할 수가 있게 돼 있습니다. 일단 중요한 것은 이런 서비스를 통해서 악용하지는 말아야겠습니다.

deadfake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