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아이폰을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가 있는 프로모션이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아이폰 iOS 복구 프로그램 Stellar Phoenix Data Recovery 프로모션 해당 아이폰 iOS 복구 프로그램 Stellar Phoenix Data Recovery는 iOS장치에 대한 기록, 달력, 메모, 음성 메모와 사파리 북마크에 전화를 걸어 분실 및 삭제된 사진, 연락처, 메시지를 복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로그램입니다. 기본적으로 아이폰 5S, 아이폰 5C, 아이폰 4S, 아이폰 4에 대한 분실 또는 삭제된 데이터를 복구를 하면 아이튠스 백업파일에 대한 데이터 복구를 지원, 사진, 연락처, 메시지, 메시지 첨부파일, 음성메모의 복구를 지원하고 있으면 iOS 장치에 대한 기록, 달력, 메모 등을 복구합니다. Stellar Phoenix Data Recovery는 기본적으로 29.99달러에 판매가 되는 프로그램으로 일단 프로모션이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백업파일과 iOS장치또는 iTunes에 삭제된 데이터를 복구를 하려면 최신 버전의 아이튠스 버전이 필요합니다.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먼저 해당 사이트에 접속해서 간단하게 이름, 성, 이메일 주소, 국가, 확인코드를 입력하면 이메일을 통해서 확인링크가 포함된 메일이 도착할 것이고 해당 이메일에 포함된 링크를 클릭하면 다시 이메일을 통해서 Stellar Phoenix Data Recovery를 내려받기할 수 있는 링크와 그리고 Stellar Phoenix Data Recovery 라이센스키가 동봉이 돼 있는 이메일이 도착할 것이고 해당 Stellar Phoenix Data Recovery를 내려받기 설치하고 해당 등록키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일단 언제 해당 프로모션이 끝날지 모르니 필요하신 분은 빨리 가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Stellar Phoenix Data Recovery 프로모션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