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더운 여름이 지났지만, 건강을 위해서 우리는 블렌더 (믹서기) 등을 이용해서 과일 또는 야채 등을 넣어서 간단하게 마시고 하고 있습니다. 물론 건강도 있겠지만, 다이어트 관련해서도 먹기도 합니다.

오늘 소개 시켜 드리는 사이트인 JUCING이라는 사이트는 간단하게 과일을 가지고 과일주스를 만들어 마신다고 가정을 했으면 얼마나 당분, 탄수화물, 열량을 포함돼 있는지 간단하게 볼 수가 있는 사이트입니다. 일단 지난 시간에 소개해 드린 당분이 얼마나 많이 포함이 돼 있는지 확인을 할 수 있는 사이트와 조금은 비슷한 성격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이 됩니다.

먼저 해당 사이트인 JUCING에 접속을 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먼저 간단하게 키위, 레몬, 당근, 딸기, 파인애플, 사과, 블루베리 등 아이콘들이 보일 것인데 Start 버튼을 눌러주면 시작을 하게 구성이 돼 있습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을 것입니다. 여기서 다양한 과일들을 볼 수가 있고 여기서 간단하게 자신이 원하는 과일을 선택합니다. 과일을 선택하면 해당 과일에 대한 간단한 정보들을 볼 수가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나서 Click to JUICE를 눌러주면 됩니다.

그리고 잠시 기다려 주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타나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자신이 선택한 주스 열량, 설탕 합류량, 탄수화물 양 그리고 다른 주스 레시피 등을 몇 가지 추천이 되는 것을 볼 수가 있으면 자신의 주스 레시피를 트위터, 페이스북,Pinterset로 공유를 할 수가 있게 구성이 돼 있습니다. 일단 간단하게 열량이나 당분들을 알고 싶은 경우에 한번 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JUCING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