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인터넷은 우리 일상생활에서 편리하게 사용이 되고 있습니다. 특히 최근에는 누구나 쉽게 인터넷을 통해서 온라인 쇼핑을 하고 그리고 해외구매인 직구를 하고 있습니다. 물론 온라인 쇼핑몰에서 물건이 마음에 들더라고 제일 중요한 것 중 하나가 바로 가격일 것입니다. 그래서 지난 시간에 파이어폭스 부가기능과 그리고 구글 크롬에서 사용할 수 다양한 부가기능들을 소개해 드린 적이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는 구글 크롬 부가기능인 Pricenoia-Compare Amazon Prices는 간단하게 사용자가 해외온라인 쇼핑몰인 아마존에서 물건의 가격변동추적을 할 수가 있고 그리고 자신이 설정한 가격이 되면 이메일을 통해서 사용자에게 알려주는 구글 크롬 부가기능입니다. 먼저 해당 부가기능을 설치하고 나면 특별하게 변동이 된 것이 없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일단 먼저 아마존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아마존 사이트에서 자신이 원하는 물건을 검색하고 나서 해당 상품을 클릭해봅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화면을 내리다 보면 그래프가 하나 생긴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보시는 거와 같이 기본적인 그래프에서 일정하게 가격이 변동되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다음에서 영어권 아마존 사이트로 이동해서 한번 향수를 한번 선택을 해보았습니다. 일단 보시는 거와 같이 앞서 이야기한 것 같이 가격변동 그래프가 나타나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아마존 재팬에서 보시는 거와 달리 해당 부분에서는 CA, DE, UK, US 등으로 표시되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물론 해당 부분을 선택을 해주면 더욱 쉽게 그래프와 함께 볼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각국의 아마존 사이트마다 가격이 어느 정도 변경이 되었는지 한눈에 쉽게 확인을 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화살표가 표시하는 것처럼 자신이 보고자 하는 단위 1년 단위인지 6개월 단위인지 3개월 단위인지를 선택을 할 수가 있으면 그리고 반대쪽 화살표가 표시하는 부분에서 한번 눌러주면 새로운 데이터를 읽어오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Create Alert를 통해서 자신의 이메일과 그리고 자신이 설정한 가격단위를 입력을 하고나면 해당 이메일을 통해서 알림 메시지를 받을 수가 있을 것입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한국 원화 단위로 계산돼서 보이기 때문에 더욱 쉽게 가격변동에 대해서 알 수가 있을 것이면 지난 시간에 소개해 드린 구글 크롬 부가기능들과 함께 사용한다면 도움을 받을 수가 있을 거라 생각이 됩니다.

Pricenoia-Compare Amazon Prices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