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인터넷을 하다 보면 웹 브라우저를 실행을 시켜놓고 음악을 들으면서 인터넷을 하는 분들이 있을 것입니다. 아마도 해당 구글 크롬 부가기능인 Remo Music Player은 간단하게 구글 크롬 브라우저에서 간단하게 음악을 들을 수 있게 해주는 구글 크롬 부가기능입니다. 일단 해당 구글 크롬 부가기능은 일단 오프라인에서도 무난하게 동작을 합니다. 일단 지난 시간에 소개해 드린 구글 크롬 부가기능보다는 조금 화려한 느낌이 들면서 기본적으로 이퀄라이저도 지원하고 있기 때문에 무난히 사용을 할 수 있는 구글 크롬 부가기능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먼저 해당 Remo Music Player을 설치를 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폴더 모양이 된 아이콘을 눌러서 자신이 원하는 음악을 추가시켜주면 됩니다. 일단 지원되는 음악 포멧은 mp3, ogg만지원을 하고 있기 때문에 다른 음원 포멧은 지원되지 않습니다.

다음은 Remo Music Player에서 이퀄라이저 부분입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이퀄라이저는 있지만, 기본적으로 사용자가 선택할 수 있게 이퀄라이저 프리셋 같은 것은 있지 않기 때문에 사용자가 수동으로 이퀄라이저를 설정해야 합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브라우저를 사용하면서 음악을 감상하기 원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들고 일단 한국어는 언어가 깨지지 않는지 모르겠지만, 일본어로 실험한 결과 등록하는 부분에서는 언어가 깨지지 않는 모습을 보이나 음악을 재생하는 부분에 보시면 언어가 깨지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Remo Music Player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