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스마트폰을 사용하다 보면 각종 악성코드 혹은 스마트폰을 통해서 인터넷을 하면서 다양한 위험에 노출됩니다. 예를 들어 피싱사이트등이 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기본적으로 스마트폰이 악성코드에 감염되어서 개인정보가 유출되는 것을 방지하는 방법으로 스마트폰에서 안티바이러스(백신프로그램)를 설치를 합니다. 백신프로그램도 종류에 따라서 도난방지기능과 그리고 피싱사이트에 접속을 했을 때 접속을 차단해주는 기능도 가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루마니아 보안업체인 Bitdefender에서 판매하는 Bitdefender Mobile Security 제품의 프로모션이 열려서 이렇게 글을 적어 봅니다. 일단 해당 Bitdefender Mobile Security 프로모션을 이용하려면 기본적으로 페이스북 계정이 있어야 합니다. 먼저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면 됩니다.

그러면 잠시 뒤 아래와 같이 이메일 주소를 입력할 수 있는 공간이 생길 것이고 여기에 자신이 사용하는 이메일 주소를 입력을 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잠시만 기다리면 이메일을 통해서 해당 Bitdefender Mobile Security 1년 프로모션 코드가 도착한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이메일에 포함된 링크를 통해서 구글 플레이에 접속을 하고 나서 해당 Bitdefender Mobile Security 을 설치를 해주고 해당 프로모션 코드를 등록하면 아래와 같이 1년 동안 사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Bitdefender Mobile Security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