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지난 시간에 컴퓨터에서 고전게임을 즐기는 방법에 대해 적어본 적이 있었습니다. 고전게임이라는 이라는 것이 가끔 게임을 해보면 시간이 지나서 그래픽 같은 것은 현재 나오는 게임보다는 안 좋지만, 고전게임만의 매력이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는 사이트는 간단하게 인터넷이 연결된 환경에서 고전게임 중에서 닌텐도 고전게임을 즐길 수가 있는 고전게임 사이트입니다. 일단 해당 사이트에서 고전 게임을 즐기려면 먼저 Internet Explorer(인터넷 익스플러워)를 통해서 접속해서 게임을 실행하면 아래와 같이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라고 나타나고 권장하는 브라우저는 Firefox, Google Chrome, Safari만이 지원하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일단 권장하는 Firefox, Google Chrome, Safari 중 하나를 설치하고 이미 설치되어서 사용하는 분들은 해당 사이트에 접속하고 나서 자신이 원하는 게임을 선택하면 됩니다.

그리고 나서 개인적으로 보글보글을 실행을 시켜보았습니다. 간단하게 화면에서 보글보글이 실행이 되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으면 해당 왼쪽 아랫부분에서는 게임을 하려는 조작 방법이 있으니까 게임을 하시는 데에는 크게 지장이 없고 마음 놓고 고전게임을 즐기면 됩니다.

Nesemu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