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사회생활을 하든 블로그를 하든 어떻게 하다 보면 기본적으로 SNS를 하나쯤은 하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SNS를 대표하는 것 중 하나가 아마도 Facebook가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페이스북을 사용하면 가끔은 검색기록을 삭제하고 싶은데 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오늘은 지난 시간에 이어서 오늘은 facebook에서 간단하게 검색기록을 삭제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아래와 같은 페이스북을 로그인해줍니다. 여기서 간단하게 프로필을 수정할 수 있는 곳으로 이동합니다.

여기서 오른쪽 위쪽에 보시면 활동 로그라는 것이 보일 것입니다. 그럼 해당 활동 로그를 클릭해줍니다.

그리고 나서 아래와 같은 항목이 나오는데 여기서 중요한 것은 아래와 같이 검색이라는 부분이 나오지 않으면 더 보기를 선택을 해주어서 해당 검색을 클릭해줍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을 것입니다. 여기서 검색내용 삭제를 눌러주면 검색어를 삭제할 것인가에 대해 물어볼 것입니다. 여기서 검색내용삭제를 클릭을 해주면 모든 과정은 끝이 납니다. 간단하게 페이스북에서 검색기록을 삭제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