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 소개해 드리는 프로그램은 자신이 얼마나 하루에 페이스북(Facebook)을 사용하는지 모니터링 할 수 있는 페이스북 모니터링 통해서 누구나 쉽게 의사소통 등을 할 수가 있지만 SNS에 너무 빠지면 일상생활에 지장을 프로그램입니다. SNS를 가져올 수가 있습니다. 해당 프로그램인 TimeRabbit은 간단하게 기본적으로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구글 크롬 등 웹브라우저를 지원하고 있으면 브라우저에 따로 플러그인을 설치하는 방법이 아니고 따로 프로그램을 실행시키는 방법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즉 쉽게 이야기하면 facebook.com에 접속을 하는 순간부터 모니터링이 시작이 되면 시간, 분, 초 단위로 시간이 모니터링이 되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통계버튼을 활용해서 자신의 페이스북 어제와 오늘 사용시간을 확인할 수가 있으면 예를 들어서 페이스북으로 이동해서 모니터링이 시간을 기록하지만, 예를 들어 페이스북을 탭을 닫거나 아니면 키보드 또는 마우스에서 30초 동안 반응이 없으면 시간이 멈추고 다시 마우스나 키보드에 반응이 오면 시간이 기록이 되는 방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물론 해당 프로그램을 활용해서 100% 페이스북을 하는 시간을 할 수가 없지만 모니터링을 하다 보면 자신이 얼마나 페이스북을 하는지 알게 되면 어느 정도 페이스북을 하는 시간을 조절할 수가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TimeRabbit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