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해당 영화인 The Way Back 은 The Long Walk이라는 책의 원작으로 하고 있으면 해당 The Way Back(웨이백)이라는 영화는 실화를 바탕으로 하는 영화입니다. 해당 영화인 The Way Back(웨이백)은 2차 세계대전 중 시베리아 노동수용소에서 탈출해서 자유를 찾기 위한 6,500km의 여정을 다룬 영화입니다. 1939년에 폴란드는 독일과 소련에 의해서 분할점령이 되고 폴란드 군인이었던 야누슈는 소련 점령지역에서 간첩혐의로 체포되어서 20년 징역형을 받고 강제노동수용소에 보내자면서 이야기는 진행됩니다.

강제노동 수용소에서 죽어가는 사람들을 목격하고 탈옥을 준비하게 되고 그리고 미스터 스미스 등 몇 명 뜻이 있는 동료와 탈출을 하게 되면서 오직 남쪽을 향해서 길을 가다가 집단농장에서 탈출한 이라나라는 소녀와 합류를 하게 되고 소련국경을 건너 다음은 몽골 그리고 티베트를 지나 인도까지의 여정을 그린 영화입니다. 일단 추위와 배고픔 더위와 싸우면서 자유를 찾아가는 영화인데 조금 아쉬운 것은 마지막까지 살아남은 사람들의 이야기도 있었으면 더 좋은 영화가 되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드는 영화인 것 같습니다. 감동적이면서 이런 것 일이 실화였다는 것이 대단한 것 같습니다.

- 웨이백 (Way Back) (2010) - 블루레이
배급 :
출시 : 2011.04.19
상세보기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