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이리저리 많이 사용이 되는 프로그램인 uTorrent(유토렌트)광고제거하는 방법에 대해 간단하게 글을 적어 보는 시간을 가져 보겠습니다. 일단 uTorrent(유토렌트)는 BitTorrent 에의해서 개발된 비트토렌트의 클라이언트 중 하나입니다. 기본적으로 C++로 개발되었고 U는 마이크로에서 유래한 것이라고 합니다. uTorrent(유토렌트)는 성능 안정성 등의 안정적이어서 좋은 반응을 받아왔고 uTorrent(유토렌트) 3.31버전 이후 무료 버전에서는 광고가 표시되고 있지만, 이 부분은 간단한 설정을 통해서 해당 광고를 숨길 수가 있습니다. 먼저 간단하게 uTorrent(유토렌트) 프로그램을 실행을 시켜주면 난 뒤 보면 왼쪽 아래와 그리고 기본적은 가운데 상단에 광고가 노출되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옵션->설정으로 이동해줍니다. 여기서 고급 탭으로 이동하면 다양한 항목들이 있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offers를 입력을 해주면 4개의 항목이 표시되는데 여기서 필요한 것은 offers.left.rail_offer_enabled, offers.sponsonsored_torrent_offer_enabled 항목을 둘 다 false로 변경을 해주시면 됩니다. 간단하게 해당 항목을 더블클릭을 해주면 거짓으로 변경되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해당 uTorrent(유토렌트)를 종료하고 다시 uTorrent(유토렌트)를 실행을 시켜주면 깔끔하게 광고가 제거된 것을 확인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일단 uTorrent(유토렌트)를 자주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는 방법이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