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통신 민원조정 센터에서 운영하는 정보 통신 관련 명의도용방지 서비스인 M-Safer는 간단하게 통신 서비스 관련해서 불법적인 행위를 방지하기 위한 서비스입니다.
간단하게 먼저 아래의 링크로 가면 M-Safer 홈피에 접속이 될 것입니다.
먼저 접속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만나 볼 수 있는데 여기서 먼저 회원이 아니신 분들은 회원 가입을 먼저 해야 합니다. 간단하게 주민등록 번호 이름 등을 입력하시고 인증센터에서 인증서를 발급받아 사용하시면 됩니다. 만약 기존에 공인 인증서 같은 것이 있으면 그것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만약 인증서를 발급받는다면 인증서를 하드에 저장하지 마시고 USB 같은 곳에 보관하시는 것이 안전할 것 입니다.

일단 접속하면 간단하게 현재 자신의 주민등록 번호로 가입되어 있는 유무선 전화기 인터넷 관련 서비스를 간단하게 한눈에 보실 수가 있을 것입니다.
만약 인터넷 같은 것을 개통과 휴대전화(휴대폰) 가입 현황을 실시간으로 열람 가능하고 메일로 개통 시 현황들을 받아 보실 수가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위에 링크한 가이드 을 보시면 잘 아실 수가 있을 것입니다.
일단은 저의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이런 서비스에 가입을 한 번쯤은 가입해 사용해 보는 것은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