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저번에 RSS 리더 관련해서 몇 번 글을 적어보았습니다. 일단 RSS를 이용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그리고 RSS를 통해서 이웃분들의 블로그 소식과 자신이 관심이 있는 소식을 빠르게 전달을 받을 수가 있고 어학 공부를 하시는 분들은 자신이 공부하는 언어가 영어면 영어 뉴스 사이트, 일본어 공부를 하고 있으신 분들은 일본어 관련 뉴스 사이트를 등록을 해두면 정말 언어공부에 도움을 받을 수가 있다고 생각이 듭니다. 오늘 소개 시켜 드리는 사이트는 구글 리더 (Google Reader) 하고 비슷한 느낌이 드는 Commafeed 라는 RSS 리더입니다.

Commafeed

일단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먼저 가입을 해야 하는데 먼저 사용자 이름, 비밀번호 그리고 지메일 주소를 입력해주면 됩니다. 그리고 가입을 진행하면 구글 계정에 연결할 것인지 물어볼 것입니다. 그러면 연동을 해주면 간단하게 자신의 구글 리더에 입력된 RSS를 받아옵니다. 그리고 나서 보시면 간단하게 자신이 사용하는 구글 리더를 불러와서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물론 간단하게 자신이 원하는 RSS가 있으면 사용자가 간단하게 추가도 할 수 있게 사용자가 삭제도 있어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RSS 리더인 것 같습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