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기타(guitar)라는 것이 정말 매력적인 악기 중 하나가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특히 개인적으로는 어쿠스틱 기타(acoustic guitar,アコースティック ギター)소리가 상당히 좋더라고요. 일단 기타를 다루시는 분들은 Guitar Pro(기타 프로)라는 프로그램을 잘 알고 계실 것입니다. 한때 기타에 빠져 있을 때 기타프로를 배우려고 한 적이 있었습니다. Guitar Pro에서는 기본적으로 기타, 악보 등을 내장하고 있고 해서 기타를 배우거나 기타를 전문적으로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일단 해당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먼저 간단하게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확인 코드를 입력하면 이메일을 통해서 라이센스 코드를 받을 수가 있습니다.

Guitar Pro Lite(기타 프로 라이트) 프로모션

그리고 이메일에 링크된 곳을 통해서 해당 라이센스를 등록 후 해당 Guitar Pro Lite(기타 프로 라이트) 버전을 내려받아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일단 Guitar Pro Lite(기타 프로 라이트)는 Guitar Pro(기타 프로)에서 일부 기능이 제한된 버전이고 해당 코드를 통해서는 Guitar Pro(기타 프로) 제품을 50% 할인된 가격이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줍니다.

일단 간단하게 프로모션에 참여할 수가 있으면 언제 프로모션이 끝이 날지 모르니 기타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Guitar Pro Lite 버전을 사용해보다가 마음에 들면 기능제한이 없는 Guitar Pro 버전으로 저렴한 가격에 구매를 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