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해당 프로그램은 저번에 소개해준 프로그램인 Audials One 10 에서 제작한 프로그램입니다. 해당 Audials Radiotracker는 자신이 좋아하는 라디오 방송국을 선택해서 들을 수가 있으면 녹음 기능도 지원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일단 무료로 제공되는 프로그램이 아니고 유료로 제품을 구매해서 사용해야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Audials Radiotracker

일단 기본적으로 실행을 시켜보면 저번에 소개한 Audials One하고 비슷하게 생긴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BBC 라디오 2 (BBCラジオ2, BBC Radio 2)같은 것이 준비돼 있어서 특히 영어공부를 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프로그램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팟캐스트(ポッドキャスト.podcast)도 준비가 돼 있기 때문에 인터넷 라디오(インターネットラジオ) 방송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프로그램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음악 재생 및 포맷변환도 간단하게 진행을 할 수가 있어서 여러 프로그램을 설치할 필요없이 하나의 프로그램으로 사용할 수 있는 좋은 프로그램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다양한 장르별로 준비돼 있어서 사용자가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