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 소개해 드리는 애플리케이션은 아마도 해외여행을 가시는 분들에게 좋은 애플리케이션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특히 해외여행을 가기 전에 자신이 여행할 호텔검색과 호텔을 예약을 미리 해두면 더 편리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먼저 해당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일단 간단하게 스마트폰에서 GPS는 on을 해두면 해당 GPS를 바탕으로 해서 자신의 주변에 있는 호텔(ホテル)을 검색하고 호텔(ホテル)에 대한 정보 가격을 편하게 검색 및 예약을 할 수가 있을 거라 생각이 듭니다.

북킹닷컴

물론 호스텔(ホステル), B&B, 사막 캠프(砂漠 キャンプ), 아파트먼트(アパートメント), 호텔 정보(ホテル情報) 등도 검색할 수 있어서 해외여행을 가시는 분들에게 숙박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먼저 기본적으로 한국어는 지원하고 있으면 통화를 보시면 즉 환율부분입니다. 자신이 보기 원하는 통화로 설정을 해두면 될 것입니다. 그리고 호텔 체크인 날짜, 체크 아웃 날짜, 투숙개수, 투숙일수, 객실인원을 설정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자신이 해외여행 갈 호텔 지역을 입력을 해주고 체크인 등도 입력을 해주고 검색을 눌러주면 간단하게 해당 지역의 호텔이 검색되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그러면 간단하게 해당 지역의 호텔(ホテル)들이 검색되고 호텔숙박요금, 호텔의 위치, 호텔, 객실상태, 호텔예약 상세정보, 호텔 위치 등을 쉽게 얻을 수가 있어서 해외여행을 가기 전에 나름 도움이 될만한 호텔검색, 호텔 예약애플리케이션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