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 소개해 드리는 애플리케이션은 아마도 국내 여행이나 해외여행을 갈 때 비행기를 이용할 때 정말로 도움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해당 애플리케이션은 비행기를 이용하면 반드시 가는 곳 공항(空港)에 대한 정보와 공항정보 그리고 항공사를 선택해서 간단하게 조회 및 비행기표를 예약 및 조회를 할 수 있는 공항 애플리케이션입니다.

공항

일단 해당 공항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국가를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자신이 원하는 공항(空港)을 조회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간단하게 해당 공항(空港)에 대한 정보를 볼 수가 있습니다. 메인화면에서는 해당 공항에서 항공회사를 선택할 수가 있으면 해당 항공사를 선택하면 해당 항공사에서 제공하는 모바일 서비스로 이동하게 돼 있습니다. 저는 예를 들어서 아시아나 항공을 한번 선택을 해보았습니다.

그리고 화면을 보시면 아시아나항공사에 대한 간단한 정보를 볼 수가 있습니다. 보시는 거와 같이 일단 보시면 전화번호는 국제번호로 돼 있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그러나 일단 체크인, 항공편 현황 등을 눌러보면 한국어로 서비스하는 모바일 웹사이트로 접속되니까 각 항공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아 보실 수가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숙박, 렌터카 등에 관한 정보도 쉽게 얻을 수가 있으면 여행디렉터리를 통해서는 더 많은 항공사를 선택하고 해당 항공사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가 있습니다. 물론 공유하기 기능도 있어서 나름 괜찮은 애플리케이션인 것 같습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