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해 당 프로그램은 SurfRight 라는 네덜란드 보안업체에서 만든 다중 엔진을 사용하는 안티바이러스 프로그램입니다. 일단 실시간 미지원이고 유료제품입니다. 다중엔진을 사용하고 있으면 BitDefender, IKARUS, Dr.Web, G Data, Emsisoft 시그니처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조금은 중복이 된다는 느낌도 들지만요…. 일단 기본적으로 유료 버전입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인터넷 연결은 돼 있어야 합니다.

HitmanPro

일단 보시면 해당 안티바이러스 프로그램(アンチウイルスソフトウェア,Anti-Virus Software)을 실행시키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는데 보시는 것과 다중엔진을 채용하는 것을 확인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설정화면에 보시면 다양한 옵션들이 있는데. 그렇게 사용자가 멋대로 변경을 할 필요가 없을 것 같습니다. 다만, Tracking Cookies(트래킹 쿠키)정도만 사용자 취향에 따라 변경하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물론 언어설정도 변경은 가능하지만. 한국어는 미지원하는 백신프로그램(안티바이러스프로그램,アンチウイルスソフトウェア,Anti-Virus Software)입니다.

일단 검사방식은 기본적으로 인터넷에 연결돼 있어야 하면 일반적인 검사, 빠른 검사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검사버튼을 눌러주면 간단하게 바이러스 검사가 진행되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체험판으로는 30일 사용이 가능하면 계속프로그램을 사용하고 싶으면 돈을 지급하고 사용해야 하는 안티바이러스(アンチウイルスソフトウェア,Anti-Virus Software)제품입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