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일단 해당 제품인 ZoneAlarm Free Antivirus Firewall은 보안업체인 checkpoint에서 만든 보안프로그램입니다. 일단 무료, 유료제품으로 나누어지는데 외부의 침입으로부터 컴퓨터를 보호해주는 Firewal(방화벽)만 있는 제품과 그리고 안티바이러스(백신프로그램,Antivirus software,アンチウイルスソフトウェア) 이 포함돼 있고 무료로 배포되고 있는 ZoneAlarm Free Anti virus Firewall그리고 유료제품으로 제공되고 있는 ZoneAlarm Internet Security Suite 등 제품이 있습니다.

ZoneAlarm

checkpoint

av-test

일단 기본적인 언어지원은 한국어는 미지원 제품입니다. 그리고 안티바이러스(백신프로그램,Antivirus software,アンチウイルスソフトウェア)는 카스퍼스키 엔진(Kaspersky engine)을 사용하고 있으면 방화벽은 자체 방화벽을 사용하고 있어서 av-test 같은 테스터에서 좋은 성적을 보여주는 제품입니다.

일단은 세컨드노트북에서 개인적으로 안티바이러스(백신프로그램,Antivirus software,アンチウイルスソフトウェア)제품이 있는 상태에서 설치한 관계로 안티바이러스 쪽에서는 다른 안티바이러스(백신프로그램,Antivirus software,アンチウイルスソフトウェア) 제품이 설치돼 있다고 경고창이 나오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충돌을 피하려면 한가지 안티바이러스(백신프로그램,Antivirus software,アンチウイルスソフトウェア)제품을 사용해야 것입니다.

그리고 피싱 사이트 그리고 악성사이트에 대응하는 Web Identity Protections 기능이 있어서 컴퓨터 사용자가 악성코드나 피싱 사이트에 노출되는 것을 방지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다만, ZoneAlarm Internet Security Suite보다 Support, Parental Controls, PC Tune-up, Automatic Anti virus signature updates 기능이 제한이 있는 제품입니다.

일단 기본적인 기능은 컴퓨터 보안 기능을 수행하지만, 기술지원이나 갱신 같은 지원에 제약을 받는 제품이라서 고급기능들을 사용하고 싶으면 유료 구매를 통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방화벽도 양방향 방화벽을 지원하기 때문에 외부의 침입으로 컴퓨터를 보호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