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Comodo Cleaning Essentials는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는 포터블 보안 도구입니다. 해당 회사는 국내에서 잘 알려진 방화벽인 Comodo Firewall로도 잘 알려진 회사입니다. 해당 안티바이러스(アンチウイルス,Antivirus) 프로그램은 비상시 사용하면 좋을 것 같은 안티바이러스 프로그램(アンチウイルス,Antivirus)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해당 Comodo Cleaning Essentials는 악성코드 검사 기능 그리고 클라우드 분석기능이 포함된 제품입니다. 기본적으로 스캔 메뉴를 눌러주면 간단하게 인터넷을 통해서 업데이트 파일을 받고 그다음에 악성코드 검사가 진행됩니다.

Comodo Cleaning Essentials

[보안(Security)] - 스마트폰 백신(안티바이러스) Comodo Mobile Security

[소프트웨어(Software)] - Comodo Registry Cleaner입니다.

[보안(Security)] - Comodo Memory Firewall 입니다.

[소프트웨어(Software)] - 시스템 최적화을 도와주는 Comodo System Cleaner 입니다.

옵션 부분에서는 Scan for suspicious MBR entries in full scan이 보일 것입니다. 해당 부분은 전체 검사를 실행했을 때 MBR 검사부분을 실행하는 부분입니다. Restore any kernel hooks before the scan 검사 전 커널 후킹을 하는 항목이 있을시 해당 항목을 후킹해제 하는 부분입니다. Heuristics Scanning, Level 말 그래도 휴리스틱 수준을 결정합니다.

높으므로 올릴수록 오진을 할 가능성도 커집니다.CAMAS timeout 지정된 시간 동안 클리우드 서버에 응답이 없으면 클라우드 진단에서 제외하는 부분입니다. 그리고 검사 시 후킹부분은 자신이 사용하는 보안제품과 충돌이 있을 수가 있으니 웬만해선 해당 기능을 사용 안 하시는 것이 좋으리라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실시간 감시는 지원하고 있지 않은 제품입니다. 참고로 Full scan 부분은 컴퓨터의 재부팅을 해야 하는 부분입니다. Custom scan에서 보시면 메모리 스캔-메모리 데이터를 검사 Critical areas and boot SECTOR은 Critical areas and boot sector 영역을 검사하는 부분입니다. Hidden registry objects and services는 레지스터리 안에서 숨은 개체 및 서비스를 검사합니다. Hidden files and folders는 자신이 선택한 드라이브 내에 숨은 파일과 폴더를 검사합니다.

Don't scan for viruses는 말 그대로 악성코드를 검사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Tool->Open Kill Switch를 통해서 의심스러운 프로세스 정지 인터넷과 연결되는 프로세스 확인 CPU와 메모리 성능을 확인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