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지금 현재 스마트폰(Smartphone,スマートフォン)이 대중화되어서 일상 깊은 곳에서 우리와 함께 있습니다. 스마트폰(Smartphone,スマートフォン)에서 USSD를 통한 공장초기화를 방지해주는 애플리케이션인 Bitdefender USSD Wipe Stopper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해당 Bitdefender USSD Wipe Stopper은 간단하게 설명을 하면 간단하게USSD(Unstructured Supplementary Service Data)를 통한 스마트폰
(Smartphone,スマートフォン)을 공장초기화하는 것을 방지하는 애플리케이션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쉽게 이야기하면 USSD는 GSM 표준규격에 의한 GSM 02.90 혹은 GSM 03.90에 규정되어 있고 GSM 네트워크로부터 정보 혹은 고유의 명령을 수단으로 사용됩니다. 그런데 이것을 악용하면 악의적인 목적이 있는 사람이 해당 부분을 이용하여 web 페이지나 이메일을 통하여 해당 링크를 눌렀을 때 공장 초기화되어서 소중한 개인정보들을 지워질 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이를 방지하기 위해서 스마트폰
(Smartphone,スマートフォン) 펌웨어를 최신 상태로 유지, 스마트폰 안티바이러스 프로그램 설치 등 조치를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해당 Bitdefender USSD Wipe Stopper를 이용하면 도움이 될 수가 있을 것입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