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바이러스 검사를 간단하게 할수 있는 바이러스토탈(VirusTotal) 어플리케이션 입니다.

꿈을꾸는 파랑새

바이러스토탈(VirusTotal)은 컴퓨터 보안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웬만하면 다 아실 것입니다. 해당 바이러스토탈(VirusTotal)은 무료로 의심스러운 파일을 검사할 수 있는 바이러스체크서비스(ウイルスチェックサービス)입니다.컴퓨터를 사용하다 보면 의심스러운 파일과 의심스러운 URL을 검사할 때 사용하고 있습니다.
물론 다양한 41가지 보안업체의 엔진을 사용해서 검사하고 있어서 사용자가 가지는 안티바이러스(anti virus software,アンチウイルスソフトウェア)를 통해서 검사할 수가 있어서 자기 안티바이러스(anti virus software,アンチウイルスソフトウェア)가 오진을 하는지 아니면 미검출 되는지를 알 수가 있어서 자신이 사용하는 안티바이러스(anti virus software,アンチウイルスソフトウェア)업체에 샘플을 제공하거나 오진을 정정할 때도 사용이 되기도 합니다.
일단 해당 애플리케이션은 바이러스토탈(Virus Total)을 간단하게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것입니다. 해당 애플리케이션인 바이러스토탈(VirusTotal)을 설치를 하면 아래와 같이 바이러스토탈(Virus Total)을 실행시키면 바이러스를 검사하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잠시 기다리면 검사결과가 나오는데 초록색은 안전 빨간색이 악성코드에 감염된 애플리케이션입니다.


물론 해당 애플리케이션을 터치를 해주면 해당 바이러스토탈(Virus Total) 결과를 볼 수가 있으면 만약 진단이 되고 있으면 해당 애플리케이션이 빨간색으로 변하고 해당 애플리케이션이 탐지한 안티바이러스(anti virus software,アンチウイルスソフトウェア)를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물론 해당 결과에서는 오진도 포함될 수 있기 때문에 자신이 사용하는 안티바이러스(anti virus software,アンチウイルスソフトウェア)업체에 문의해보는 것도 제일 좋은 방법인 것 같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