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PC나 스마트폰에서 무료로 인기 있는 안티바이러스(백신프로그램)업체인 Avast(어베스트)일 것입니다. 오늘은 Avast Mobile Security(어베스트 모바일 시큐리티)에서 웹 감시라는 부분이 있습니다. 해당 부분을 적용하기 하려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일단 Avast Mobile Security(어베스트 모바일 시큐리티)에서 제공되는 웹 감시 부분은 피싱 사이트와 악의적인 사이트를 감시할 수가 있습니다.
일단 해당 기능을 사용하려면 구글 크롬, 스마트폰에 기본적으로 제공되고 있는 안드로이드 브라우저가 아니면 동작을 안 하더라고요. 보통 다른 안드로이드 브라우저를 사용하면 웹 감시 부분이 숫자 카운트가 0이 돼 있을 것입니다.
그럼 해당 기능을 활성화해 보겠습니다. 먼저 스마트폰 환경설정(갤럭시 U 기준으로 적겠습니다.이부분은 스마트폰 설명서를 참고 해주시면 좋겠습니다.)에서응용프로그램으로 이동을 합니다. 여기서 자신이 사용하는 안드로이드 브라우저를 선택하고 기본작업 지우기를 선택합니다.

그리고 나서 자신의 스마트폰에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스마트폰 웹 브라우저를 실행을 시켜줍니다. 그리고 나서 보시면 어떤 브라우저를 이용해서 실행할 것이냐고 물어볼 것인데. 여기서 자신의 스마트폰의 기본적인 안드로이드 웹 브라우저를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나서 인터넷을 하다 보면 웹 감시가 정상적으로 작동하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물론 구글 크롬 브라우저 사용자 분들은 해당 설정을 할 필요없이 그냥 기본적으로 설정된 구글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Security(보안)] - 어베스트 모바일 시큐리티(Avast Mobile Security)에서 전화 발신 차단하기!
[Security(보안)] - 어베스트 모바일 시큐리티(Avast Mobile Security)스마트폰 도난 방지 설정하기!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