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세계적인 보안업체 중 하나인 Trend Micro에서 Trend Micro Titanium Internet Security 2012 제품을 6개월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해당 이벤트는 베트남에서 진행되는 것 같습니다. 일단 이벤트에 참가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해당 사이트에 접속해서 보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보일 것입니다. 여기서 빨간색 부분은 이름 파란색 부분은 이메일을 입력해주시면 이메일 메일이 도착한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트랜드마이크로티타늄인터넷시큐리티 2012
그러면 이메일 도착한 것을 볼 수가 있는데 여기서 이메일에서 화살표가 가르치는 링크 부분을 클릭해주면 다른 페이지가 보일 것이고 다시 이메일로 제품 키가 도착한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Trend Micro 홈페이지에서 해당 제품을 다운로드해서 해당 등록키를 입력해주시면 끝입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Antivirus, Data Theft, Prevention,Firewall booster, System Tuner, Backup,Sync기능을 제공하고 있으니까. 관심 있으신 분들은 설치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