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무료로 제공되고 있는 스마트폰 안티바이러스(백신프로그램) 어베스트 모바일 시큐리티(Avast mobile Security)에서 다른 사람이 무단으로 전화 발신을 차단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물론 스마트폰 주인이 전화해도 발신이 차단됩니다.
그러니 자신이 사용할 때에는 직접 수동으로 해당 기능을 꺼야 하면 그리고 가끔 발신이 되는 일도 있으니 저번에 소개해준 애플리케이션 같고 전화 발신을 차단하면 효과적이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일단 기본적으로 해당 어베스트 모바일 시큐리티(Avast mobile Security)를 기동해서 메인화면으로 진입합니다.

[Security(보안)] - 어베스트 모바일 시큐리티(Avast Mobile Security)스마트폰 도난 방지 설정하기!
그러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문자 및 전화 필터를 터치를 합니다. 그러면 자신이 만들어 놓은 스팸 설정이 있을 것입니다. 물론 자신이 만들어 놓지 않았다면 새 그룹생성을 터치해서 자신에게 맞는 스팸 규칙을 만들어 줍니다.
그리고 자신이 만들어 놓은 스팸 규칙을 터치해서 들어가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보일 것인데. 여기서 발신 차단 부분을 활성화 시켜주면 끝입니다. 그러면 물론 자신도 해당 기능을 켜둔 상태면 전화 발신이 안 되어서 해당 기능을 수동으로 일일이 꺼두어야 하지만 어느 정도 다른 사람이 자신의 스마트폰으로 무단으로 전화를 거는 것을 어느 정도 막을 수가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리고 해당 글을 적을 때 언급했지만. 특정 앱만 차단하는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해서 전화 발신을 차단하는 방법도 한 방법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