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분들을 위한 다이어리 숙녀 다이어리2

꿈을꾸는 파랑새

먼저 해당 애플리케이션은 보건복지부에서 배포하는 애플리케이션이고 개인적으로 해당 애플리케이션은 3G, 와이파이를 꺼둔 상태에서 해당 애플리케이션을 실행시켰습니다. 아마도 해당 애플리케이션은 당연히 여자분들에게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드는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일단 애플리케이션이 저번에 작성한글 매직데이 애플리케이션과 비슷한 기능을 합니다.
먼저 해당 애플리케이션을 실행을 시키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크게 생리 일기장, 건강정보, 나만의 피임법이 보일 것입니다. 그럼 생리일기장을 먼저 보겠습니다. 생리 일기장을 보면 기본적으로 저번에 소개해준 매직데이와 비슷한 기능인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는 나의 정보 입력, 나의 일기장, 생리 건강체크, 나의 생리통계, 일기장 소개로 구성돼 있습니다. 나의 정보 입력란에서는 생리시작일, 생리주기 등을 입력해 주면 되면 생리통 관련해서도 자신이 해당이 되면 검사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러면 달력에 간단하게 자신의 생리예정일, 생리기간, 배란일 등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나만의 피임법에서는 피임해야 하는 상황에 피임해야 할 때 올바른 피임법에 대해 제시하고 있어서 피임해야 할 때 올바른 피임을 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물론 사생활을 보호하려면 환경설정을 통해서 비밀번호를 설정해 주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