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아마도 화장품을 구매하시는 분들에게 나름 도움을 받을 수가 있는 애플리케이션이 아닐까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화장품을 구매하시기 전에 미리 어떤 화장품이 인기가 있는지 검색을 하고 최저가로 구매하고 싶을 때 사용하시면 됩니다.
일단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먼저 해당 애플리케이션을 실행을 시키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보시면 스킨케어,메이크업,헤어제품,바디제품,네일케어로 구성이 돼 있습니다.


해당 자신이 원하는 카테고리를 선택하면 아래와 같이 나타나는데. 저는 먼저 피부관리 부분을 선택을 해보았습니다. 보시면 그냥 단순히 스킨 케어가 나오는 것이 아니고 수분 감이 있는 고농축 스킨,최고 건조 피부를 위한 최고 미스트, 보습력 이 좋은 마스크 팩 등으로 구성돼 있고 각각 원하는 항목을 터치해줍니다.
그러면 해당 상품명이 나오고 해당 상품에 대한 제품 설명,마켓 최저 가격 검색, 덧글 보기로 구성이 돼 있습니다. 물론 화장품 용량도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제품을 구매하기 전에 도움을 받을 수가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물론 클레징 티슈 등도 검색되고 해당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는 데에는 그렇게 크게 어렵지 않을 것입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