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해당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은 간단합니다. 예를 들어서 어떤 브라우저이든 간에 자신이 처음 브라우저를 열었을 때 보이는 화면을 설정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저 경우에는 빈 화면을 선택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예를 들러서 토요일은 영화 정보 사이트 금요일은 자주 가는 영화 예매사이트 등으로 설정하면 아마도 조금은 편리하지 않을까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이런 부분을 해결해 줄 수 있는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해당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은 파이어폭스 시작 페이지를 변경하는 것이 아니고 자신이 설정한 페이지가 열리도록 하려면 내 Morning Coffee 로드를 선택해주시면 사용자가 지정한 웹사이트가 나올 것입니다.
모닝커피
일단 기본적으로 설치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보시면 커피(Coffee) 아이콘을 클릭해 보시면 다양한 기능들이 보일 것인데. 먼저 자신이 원하는 페이지로 이동해서 해당 아이콘을 눌러주면 됩니다.
즉 월요일, 화요일등 자신이 원하는 페이지로 이동하면 되는데. 반드시 원하는 페이지만 해야지 브라우저에 다른 사이트 탭 형식으로 열어놓으면 해당 탭 형식으로 열어놓은 사이트도 함께 등록이 됩니다. 그리고 나서 내 모닝커피(Morning Coffee) 로드를 눌러주거나 아니면 메인에 있는 모닝커피(Morning Coffee)버튼을 눌러주면 끝입니다. 물론 모닝커피 구성을 통해서 자신이 원하지도 않은 사이트가 등록되었으면 수정도 가능하니 한번 이용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