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일반적으로 파이어폭스에서 새 탭을 열면 그냥 하얀 공백만 나옵니다. 이런 것에 익숙해져 있지만. 새 탭을 열었을 때에 조금은 싫증이 나신 분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입니다. 아래에 보시는 것이 해당 부가기능을 설치 후에 새 탭을 열었을 때 모습입니다.
물론 해당 배경화면은 변홥니다. 만약 여기서도 조금은 싫증이 나신 분은 아래에 보시는 새로운 초록색 박스 부분이 보이는데. 해당 부분에서 오른쪽 마우스를 클릭해주면 배경화면 설치와 사용자가 자신이 가지는 사진이나 그림을 설치할 수가 있습니다.
즉 해당 부분에 표시하고 ADD를 클릭하고 자신이 원하는 사진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저 같은 경우 아래와 같이 한번 예를 들어서 한번 만들어 보았습니다. 즉 자신이 새 탭이 싫증 나시면 해당 부가기능을 활용해서 자신이 좋아하는 사진을 넣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특히 여자친구 사진이 있으면 활용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Background install을 선택 시 해당 파이어폭스 부가기능 제작 업체에 등록된 또 다른 배경화면을 내려받기해서 사용하실 수가 있을 것입니다.


파이어폭스 browser backgrounds 부가기능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