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아마도 컴퓨터를 사용하면 반드시 필요한 것 중 하나가 바로 마우스일 것입니다. 마우스는 정말 다양한 브랜드가 있고 다양한 제품들이 있습니다. 저는 작년부터 로지텍의 M215 모델을 사용했습니다.
어느 순간에 마우스 왼쪽 버튼이 한번 눌렀는데. 두 번 클릭 되는 증상이 나타났습니다. 그래서 임시로 건전지를 분리하고 나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과 함께 약 1분 정도 왔다갔다하면 방전이 되는데. 해당 부분을 통해서 잘 사용했는데. 어느 순간부터는 이 방법도 안 먹혀서 마우스를 하나 새로 구매를 할까 아니면 A/S를 보낼까 하는 생각 끝에 결국은 A/S를 보내기로 했습니다. 일단 로지텍에 A/s를 하려면 반드시 전화를 먼저 하고 상담원과 통화 후 접수를 해야 합니다.

[내마음대로 리뷰!] - 로지텍(Logitech)M215 무선 마우스 리뷰입니다.
그냥 보내면 안 된다는 것입니다. 그러면 접수번호를 불러주는데. 접수번호와 마우스 리시버와 같이 택배로 보내면 됩니다.

전화번호: 007986018207(수신자 부담, 국제통화)
주소: 서울시 용산구 용문동 28-5 충영빌딩 로지텍 서비스센터

저 경우 16일에 보내서 오늘 19일에 택배가 도착했습니다. 택배를 열어보니 헉~새로운 마우스가 하나 들어져 있었습니다. 그전에 전화가 왔는데. 제가 못 받아서 자세한 사정을 알 수 없지만. 수리가 안 되어서 새로운 마우스를 보내주었는가 봅니다.
그리고 새로 받은 로직텍(Logitech)M235제품은 아래와 같이 파란색제품이었습니다. 기본적으로 아래와 같이 리시버와 함께 들어가 져 있었고 그리고 건전지는 기본적으로 포함돼 있습니다. 물론 제품 설명서도 함께 포함이 돼 있습니다.

그리고 마우스를 뒤로 해서 열어 보면 아래와 같이 건전지와 함께 휴대를 해야 하는 경우 리시버 넣는 공간이 함께 마련해 두어져 있습니다. 그리고 제일 중요한 것은 A/S를 하려면 모자이크 처리한 부분에 영어와 숫자가 있는데 해당 부분은 상담원하고 통화할 때 필요한 부분입니다.

해당 부분을 불러주면 A/S 남의 기간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M235를 사용해본 결과는 일단 개인적으로 아직 손에 익숙하지 않아서인지 조금은 불편하지만. 로지텍이라는 이름이 아깝지 않을 것 같은 마우스인 것 같습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