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스마트폰이든 간에 은행을 이용하면서 입출금통지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이용금액은 정액제와 건단 부과되는 방법입니다. 해당 입출금서비스를 이용하면 자신이 사용하지 않은 입출금정보를 쉽게 확인하거나 특히 월급 같은 것을 받았을 때 문자 서비스를 통해서 아~월급이 들어왔네! 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일단 기업은행 스마트 알림을 이용하려면 은행에 가서 신청을 먼저 해야 하면 그리고 나서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어플을 내려받아서 설치하시고 입력을 요구하는 데로 입력해주면 5분 안에 모든 설정을 마칠 수가 있을 것입니다. 일단 아래에 보시는 것이 입출금 서비스가 발생했을 때 나타나는 모습입니다.

물론 자세한 입출금 정보를 알고 싶으면 아래와 같이 확인을 할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보시면 자신이 사용한 입출내용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길고 달력을 통해서도 자신이 입출력이 있었던 부분들도 쉽게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이런 서비스를 이용한다면 입출력관련한 수수료라도 절감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더 자세한 문의는 기업은행 쪽으로 하면 더 자세하게 안내를 받을 수가 있을 것입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