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Adobe에서제공하고 있는 AdobeFlash Player제품에 대한 새로운 취약점에 대해 이에 대한 보안업데이트가 한국시간으로 2001년 9월22일에 있었습니다.일단 이번 보안업데이트 버전은 Adobe Flash Player 10.3.183.10 버전입니다.
해당 취약점은 악의적의적인 사용자가 이메일에 악성 URL를 포함시켜서 사용자가 해당 URL를 클릭시 universal cross-site scripting 취약점(CVE-2011-2444)를 이용해 시스템이 감염을 통한 권한 탈취 문제가 있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영향을 받는 것은 안드로이드 운영체제도 영향을 받으니 해당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한 스마트폰에서는 반드시 업데이트가 이루어져야 겠습니다.
Adobe Flash Player 10.3.183.7 버전및 하위버전(Windows,macintosh,Linux,Solaris)
Adobe Flash Player 10.3.186.6 버전및 하위버전(Android)
기본적인 컴퓨터에서 업데이트 방법은 저번에 소개한 방법을 통해서 하시면 되고 스마트폰 사용자는 자동업데이트가 이루어지지 않으면 수동으로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Adobe Flash Player을 검색후 업데이트 버튼을 통해서 업데이트 하시면 됩니다.
[Security] - Adobe Flash Player 간단하게 확인및 업데이트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