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해외 보안업체 중인 하나인 Mcafee에서 이번에 Siteadvisor에 대한 1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무료 제품을 사용해도 그렇게 불편을 느끼지 못할 것입니다. 무료 제품은 인터넷을 여행하는 데에는 크게 불편을 느끼지 못합니다. 기본적인 기능들은 다하니까요. 하지만. 일부 기능제한이 걸리는 것이 어쩔 수가 없죠. 이번에 Mcafee에서Mcafee Siteadvisor live 1년 무료를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일단 기본적인 기능은 아래를 참고 하시면 됩니다.
[Security] - 안전한 검색을 도와주는 맥아피 사이트 어드바이저 입니다.
Mcafee Siteadvisor
일단 안철수 연구소의 사이트 가드와 비슷한 기능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즉 웹검색 시 아래와 같이 사이트안전 유무를 판단할 수 있게 나오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물론 해당 결과 값은 참고만 하셔서 스스로 판단하셔야 한다는 것을 명심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안전을 위한다고 비슷한 기능을 두 개 이상 설치하는 것은 안 좋으니 한가지 제품만 설치하시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기본적으로 지원하는 것 등 중에서 Microsoft Live Messenger & Yahoo Messenger (latest versions), Outlook 2003 and Outlook Express, Microsoft Hotmail, Microsoft Live Mail, Yahoo Mail, Gmail부분도 지원을 하니 이메일 이나 메신저를 이용할 때 도움이 될 것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