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개인적으로 파이어폭스라는 브라우저를 애용하다 보니 애착이 가는 브라우저입니다. 그리고 어제 파이어폭스 4가 출시되었다는 것을 오늘 아침 트위터를 통해서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퇴근 후에 글을 한번 적어 봅니다.
일단은 기본적으로 기존 파이어폭스3.6보다는 속도가 빨라 졌다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약간 빨라진 것 같은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그리고 일단은 제 블로그에 접속한 모습입니다. 제가 사용하는 기존의 파이어폭스 스킨은 적용이 되지 않아서 이렇게 기본적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눈에 들어오는 것은 아마도 하드웨어 가속이라는 부분일 것입니다. 최근에 브라우저들의 기본이 되다 싶은 기능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해당 부분은 설정부분에서 고급메뉴에 가보시면 하드웨어 가속이 가능하면 사용이라는 부분과 동기화라는 부분이 새로 생긴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부가기능 관리자라는 부분에서는 파이어폭스에서 사용되는 파이어폭스 확장기능들을 조금 더 쉽게 관리할 수 있다고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그리고 상세히 보기를 클릭하면 해당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에 대한 조금 더 자세한 정보와 그리고 해당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의 제조회사, 수정일에 대해서도 알 수가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노턴 인터넷 시큐리티 사용자는 해당 캡처 화면에서 보시는 것처럼 IPS 기능은 정상적으로 동작은 하는데. Safe Web 기능은 아직은 동작이 되지 않습니다. 이 부분은 노턴 시만텍에서 갱신을 제공되기를 기다려, 될 것 같습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