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DSLR을 구매하고 나서부터 이상하게 액세서리를 많이 구매하는 것 같습니다. 렌즈를 하나 주문을 더 하지 않나, 일단 먼저 도착한 펜탁스k-r 제품의 배터리 홀더입니다.해당 제품은 기존에 기존으로 제공되는 배터리 이외에도 여행을 가서 해당 배터리가 떨어졌을 때에 AA 건전지를 이용해서 여행 시에 카메라를 기동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소모품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아래에 보시는 것이 기본적인 상자 모습입니다. 크기도 별로 크지 않아서 아담하다고 말할 수가 있을 것 같습니다. 해당 상자를 열고 보면 배터리 홀더가 들어 있는데. 크기도 크지 않아서 여행을 갈 때에 배터리와 함께 주머니에 들어갈 정도입니다.

그리고 집에 있는 에네루프 건전지를 한번 삽입을 해보았습니다. 일단 개인적 생각인데. 다른 건전지에 비해서 에네루프 건전지가 카메라를 운영하는데. 크게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그리고 해당 카메라에 건전지 홀더를 삽입해 보니 그때 기본으로 제공된 건전지를 삽입했을 때 남는 공간이 이해되기도 했습니다. 일단은 여행을 많이 다니거나 사진을 많이 찍는 분들에게 해당홀더는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