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개인적으로 아는 지인으로부터 몸이 가벼워지는 물이라는 것을 얻게 되었습니다. 몸이 가벼워지는 물이라고 해서 정말 제목처럼 몸이 가벼워질까라는 생각이 들기도 했지만. 한번 마셔보기로 했습니다. 일단·포장지는 아래와 같습니다.
색깔은 짙은 자몽 색이라고 할까? 아마도 겉으로 보아서는 열량이 0이라서 아마도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일단·기본적으로 10포가 들어 있습니다. 해당 물을 마시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안에 들어 있는 분말을 500mL만큼 물에다가 분말을 넣어버리면 됩니다.

일단 해당 제품을 물에 희석?을 하면 아래와 같은 물 색깔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그냥 마시면 되는데. 맛은 약간 달다고 해야 하나. 시큼하다고 해야 하나 아무튼 저한테는 그렇게는 강한 맛은 느껴지지 않았지만. 일단 해당 제품이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기능과 몸을 가볍게 하는 카테킨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몸에는 좋다고 쓰여 있습니다.
일단. 조금은 중독성이 있는 맛이라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다이어트와 건강에는 도움이 될 것 같고 인터넷으로 검색을 해보니 가격은 조금은 비싼 것 같은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