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카드 리더기는 아마도 최근에 게임을 좋아하든 아니면 MP3 재생기나 카메라 같은 곳에
SD카드나 이런 것은 널리 사용되기 때문에 아마도 필요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그 종류가 다양하기 때문에 어느 제품이 좋다고는 개인적으로 말을 못하겠습니다. 일단은 저는 옥션에서 구매하려고 했지만. 어차피 병원에 가는 길에 이마트에 들려서 멀티카드리더기를 장만하기로 했습니다.
가격은 잘 생각이 나지 않지 만약 8~9천 원 사이인 걸로 기억이 납니다. 일단은 카드 리더기의 크기는 라이터만 하고 아마도 이 정도면 게임기 같은 휴대용기기를 많이 사용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다른 카드 리더기도 분명히 크기도 작지만 말이죠.

기본적으로 지원되는 카드는 종류는 아래와 같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을 적자면 아마도 SD카드나 T-Flash가 가장 많이 사용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MS,MS PRO,MS PRO DUO,SD,MMC,RS MMC,MINI SD,T-Flash등이 지원을할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컴퓨터와 연결할 수 있는 USB는 제품의 뒷면에 있는 걸을 볼 수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둥글 한 선이 아니고 넓적한 사각형의 형식으로 돼 있다고 할 수가 있을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SD카드를 한번 꽂아 본 모습입니다. 개인적으로는 노트북에는 리더기가 기본적으로 SD카드 리더기는 있지만. T-Flash 같은 휴대용기기에 많이 사용되는 제품을 이용하시는 분들에게는 필요한 것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일단은 개인적으로 해당 제품을 사용한 경험으로서는 좋은데. 어느 카드 리더기를 선택을 하든 간에 사용자가 결정해야 한다고 생각이 듭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