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컴퓨터를 최적화하는 프로그램들은 정말 무료 버전과 유료프로그램 정말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있습니다. 지금 소개해 드리는 Speed up PC 2010입니다.
Speed Up My PC 2010 이벤트
일 단은 위에 사이트로 통해서 접속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자신의 이름을 넣든지 아니면 가명을 넣든지 사용자가 알아서 하시면 되고 이메일 부분에 수신할 메일 주소를 적어 주시고 확인을 눌러 줍니다.
그러면 2번째 사진처럼 메일이 도착한 것을 볼 수 있고 프로그램 다운로드가 가능한 링크가 보일 것입니다. 해당 링크를 눌러주면 파일이 내려받기가 되지 않는 현상이 있더군요. 원인은 주소에 보시면 마지막에. 가하나가 있어서 되지 않는 것입니다. 해당 부분을 삭제해주시고 내려받기를 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나서 프로그램을 설치하시면 되는데. 기본적으로 한국어는 지원하고 있지 않습니다. 그리고 왼쪽 아래에 보시면 등록하는 곳이 있을 것입니다. 해당 부분에 등록 시리얼 넘버키를 넣어주시면 끝입니다.
해 당 제품 SpeedUpMyPC제품은 컴퓨터 시스템의 최적화를 도와주는 프로그램 중 하나입니다. 일단은 아쉬운 것은 한국어는 미지원이지만. 영어는 간단하니까 사용하는데. 그렇게 지장은 없을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RAM CPU 기능 스캔 네트워크 설정 파일 프로세스 등을 검색해서 시스템의 최적화를 도와주는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가 있습니다.
브라우저 속도 최적화 빠른 Windows 검색 하드디스크 공간 복구 등 컴퓨터의 최적화를 도와주는 프로그램이니까 이번 이벤트에 사용해 보실 분을 사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