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지금 O&O사에서 UnRease6이라는 프로그램을 현재 이벤트 중에 있습니다. 물론 버전은 지난 버전입니다. 아마도 이런 계기로 유료 버전인 소프트웨어인 것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아래의 링크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파일 복구 프로그램 UnErase6 이벤트
그러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타나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파란 화살표와 빈칸이 보일 것인데. 해당 부분을 입력해 줍니다. 그리고 잠시 정도 기다리면 해당 이메일로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링크와 라이센스를 담은 이메일이 도착할 것입니다.
해당 링크를 따라 가보면 아래와 같이 해당 파일 복구 프로그램에 대해 내려받기를 할 수 있는 링크로 연결되면 해당 링크에서는 언어를 선택할 수 있는데. 문제는 한글이 없으니까 언어들을 보고 자신이 가장 자신이 있는 언어를 선택하시고 내려받기 후 설치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나서 해당 메일로 온 회사, 이메일 시디 키 정보를 입력해주면 정상적으로 프로그램이 실행되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아래에 보시는 것이 해당 파일 복구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실행했을 때 모습입니다. 기본적으로 파란색 화살표가 표시한 방향으로 일반 검사 정밀검사 등으로 나누어지는데. 눈 안으로 사용자 가 보기 쉽게 내용이 구성돼 있습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