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도 야후 재팬을 향해 하다가 좋은 프로그램이 있어서 이렇게 글을 적어 봅니다. 이번에 소개하는 프로그램은 Tiny Watcher입니다.
그리고 비전문가 가 쓴글이므로 오류가 있을수도 있습니다.
제작사:minuscule
다운로드
최초글 작성:08.07.29
이 프로그램은 미리 시스템의 설정을 기억해 두었다가 시스템이 변경되면 사용자에게 변경된 내용을 보여 주는 프로그램입니다. 민감하게 모니터할 수 있어서 개인적으로 좋은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합니다. 먼저 해당 프로그램을 처음 설치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확인을 눌러 줍니다. 그리고 다음에는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개인적은 생각이지만. 한번 재부팅을 해줍니다. 그러면 아래의 화면과 같은 화면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 현재 프로그램에서 실행 중인 프로세스들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

만약 여기서 시스템을 변경을 주면 경고화면이 나타나서 사용자에 처리 방법을 물어볼 것입니다. 그리고 제가 빨간색으로 친 부분 중 하나를 선택해 처리하면 됩니다. 만약 해당 부분을 모르면 Web search 부분을 클릭해 웹검색을 하면 됩니다.
웹검색은 구글로 기본적으로 설정돼 있습니다. 만약 검색엔진 부분을 바꾸고 싶으면 옵션을 클릭해 검색엔진을 바꿀 수가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검색엔진을 바꾸는 것은 권하지 않습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