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컴퓨터를 사용하면 기본적으로는 방화벽과 악성코드제거 프로그램은 기본적으로 설치해야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몇 달 전에 바이러스 제로시즌2 카페에서 모 회원님으로부터 노턴 인터넷 시큐리티 시디 키를 양도받아서 사용하다가 이번에 12일 정도 기간이 남아서 이번에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솔직히 그냥 무료 보안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되지만. 개인적으로 해당 프로그램에 적응되어서인지 연장신청을 하려고 했지만. 연장신청 시가 격이 약 23,000원 정도이고 사면 이보다 더 나와서 옥션을 뒤져보니까 물건배송비 포함 21,000원 정도 떨어져서. 해당 제품을 1년치를 구매했습니다.
솔직히 해당 정품 프로그램을 사용하니까 주변에서 미친놈 취급을 받았지만. 그래도 언제 해당 키가 불법으로 등록되냐는 식의 걱정은 할 필요도 없고 만약 오진 같은 것이 나도 당당하게 메일 한통 보낼 수도 있고. 전화도 해서 따질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3~6천 원 커피나 아니면 자판기 커피 값이라도 아끼면 정품 하나는 뽑을 수가 있을 것입니다. 일단 아래는 해당 노턴 인터넷 시큐리티 제품의 시디 상자 모습입니다.
컴퓨터를 사용하면 기본적으로는 방화벽과 악성코드제거 프로그램은 기본적으로 설치해야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몇 달 전에 바이러스 제로시즌2 카페에서 모 회원님으로부터 노턴 인터넷 시큐리티 시디 키를 양도받아서 사용하다가 이번에 12일 정도 기간이 남아서 이번에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솔직히 그냥그리고 제가 가지는 노턴 인터넷 시큐리티 2001 버전입니다. 약9년전에도 저의 컴퓨터를 지켜준 녀석입니다. 그때 이후로 다른 보안프로그램을 사용했지만. 이번 노트북에 맞는 보안프로그램을 선택하려고 하니까 노턴을 선택했습니다.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는 기능 중 하나가 파일인사이트 기능입니다. 즉 프로그램을 실행시키거나 설치를 할 때 많은 도움을 주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솔직히 개인적으로 프로그램을 설치할 때에도 습관적으로 검사하는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그리고 Safe web 기능도 마음에 듭니다. 특히 로그인 정보를 저장해두는 기능이 마음에 들고 약간의 흠이라고 하면 아마도 악성코드를 검사할 때 몇 퍼센트가 진행되고 있는지 모른다는 것이 단점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아래 동영상은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는 광고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