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먼저 방법은 개인적으로 자주 이용하는 다음 스카이뷰를 하는 방법입니다. 다음 스카이뷰는 다음에서 운영하는 항공지도 서비스입니다. 로드뷰를 통해서 대도시에서 도로 등을 쉽게 볼 수 있고 고속도로 실시간정보를 알기 표시하고 있어서 개인적으로 자주 사용하는 편입니다. 일단 제가 이번에 소개하는 방법은 다들 아시고 계시겠지만. 다음 스카이뷰를 접속해보면 아래와 같이 나오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부동산 정보를 클릭해 줍니다. 그러면 2번째 그림처럼 나타나는데. 여기에서 보시면 부동산매매가격 등을 한눈에 쉽게 볼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조금 더욱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신다면 한 번 더 부동산단지 내 검색을 눌러주면 됩니다. 그러면 더 자세한 부동산 정보를 얻을 수가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추천 팬션을 눌러주면 팬션정보도 나오지만. 해당 지역의 모텔 여관 호텔 팬션정보들을 한눈에 쉽게 볼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해당 숙박업소들의 정보를 한눈에 볼 수가 있어서 여름휴가나 출장 등을 갈 때 미리 전화 같은 것을 해서 예약도 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물론 다른 서비스를 제공해주는 사이트도 있겠지만. 개인적으로 한눈에 쉽게 볼 수가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다만, 지도도 조금 갱신이 빨리 이루어지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