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모든 일을 하다 보면 동기부여가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시간을 거꾸로 새는 D-day 방법을 사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 부분은 그냥 휴대폰이나 각종포털사이트 같은 곳에 가보면. 이런 기능들도 있습니다.
지금 소개해 드리는 사이트는 웹사이트 형식이지만. 또 다른 재미있는 것은 다른 사람들도 볼 수가 있다는 것입니다. 만약 다른 사람들도 본다면 이런 일이 있구나. 생각이 들기도 하고 다른 사람들은 어떤 시험이나 자격증 시험 형태들이 있는지도 알 수가 있습니다. 때로는 자신의 사생활 노출이라는 것도 생각이 들 수도 있지만. 이런 것들을 잘 이용한다면 좋을 것 같습니다. 사이트 이용방법은 간단합니다. 일단 해당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동기부여를 도와주는 사이트입니다.
그러면 기본적인 언어는 일본어로 이루어진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일본어 하시는 분들은 보면 가장 기본적인 일본어이니까 번역을 할 이유가 없을 것 같습니다.
여기서 빨간 화살표는 이름, 그다음에는 제목, 다음에는 카운트할 날짜를 지정해 주면 됩니다. 그리고 다음은 제가 만든 날입니다. 보시면 블로그에 자신이 만든 것을 사용할 수 있게 코드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