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와 패션 요리 칵테일 헤어스타일등 정보를 제공해주는 사이트입니다.

꿈을꾸는 파랑새

조금은 무엇이라고 할까요. 남자와 여자의 성적인 부분도 있고. 키스하는 방법 그리고 칵테일 제조법이나 마사지방법을 가르쳐주고 있습니다. 일단은 미성년자들이 접속 보아서는 되지 않는 동영상은 제한돼 있습니다. 이 사이트는 우리가 살아가면서 일상생활에서 일어날 수 있는 일들을 동영상으로 잘 설명을 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서 여성분들이 관심이 있는 패션, 명품가방, 예쁜 아이라인이나 여성들이 쉽게 이야기 못 하는 제모 아니면 최근에 모 방송국에서 방송된 가슴 커지는 벨소리는 아니지만, 가슴을 크게 보이게 하는 방법 등을 동영상으로 설명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가슴을 크게 보이려면 보정속옷 착용, 가슴을 위한 운동 그리고 자신감 등을 동영상을 통해서 소개하고 있습니다. 아무튼, 이 방법이 정확한 것이지 몰라도 최근에 가슴 커지는 벨 소리를 불법 다운로드 하는 것보다 나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유명 해외연애인들 머리처럼 하고는 싶은데. 어떻게 하지 궁금할 때도 있습니다. 이럴 때도 해당 사이트에서는 상세하고 동영상을 통해서 소개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서 오드리 헵번이나 제니퍼 애니스톤처럼 메이크업이나 헤어스타일을 연출하고 싶을 때 패리스 힐튼의 헤어스타일을 따라 해보고는 싶은데. 방법을 몰라서. 궁금할 때 아마도 동영상 한 번만 보면 많은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물론 다양한 내용이 있습니다. 공학적인 부분이나 컴퓨터 그리고 요리 등이 있고 우리가 반드시 알아야 하는 CPR 심폐소생술을 하는 동영상도 볼 수가 있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이지만.해외판 스펀지가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예를 들어서 심폐소생술도 어린이에게 하는 방법이 다르다는 것도 볼 수가 있습니다.

생활정보 패션 헤어스타일 칵테일제공해주는 사이트

특히 아기나 아이들을 키우는 부모님들이 어린이들에게 할 수 있는 심폐소생술에 대해 알아 둔다면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다만, 모든 언어가 영어로 이루어져 있는 것이 장점일 수도 있고 단점이 될 수가 있을 것 같습니다.
아무튼, 개인적으로 아직은 영어실력이 안 좋으니까 일부 번역에서 오류가 있을 수도 있으니 이 부분은 이해부탁하겠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이 사이트들을 잘 이용한다면 일상생활하는데, 도움되는 것은 받아들이고 일부 남자와 여자의 잠자리 문제 등은 어른분들 중 필요하신 분들은 활용하시고 그리고 일부 보니까 기술적인 부분은 많은 도움이 되는 것 같은데. 일부는 위험한 기술을 요구하는 것이 있는데. 이 부분은 각자 알아서 판단하는 것이 좋고 만약에 한다면 안전에 주의하면서 기기들이나 자작을 한다면 일상생활이 즐거워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음악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앰프 만드는 방법도 찾아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해당 요리 부분이 마음에 들어서 가끔 동영상을 보면서 요리 공부를 한다고 생각을 하고 요리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요즈음은 요리 잘하는 남자도 인기 좋은 것 같아서 말이죠. 일단 자작앰프는 cmoy 앰프가 기초가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op-amp에 관한 책이나 기초 전자회로 관련 서적을 보면 어떤 원리로 작동하는지 쉽게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일단은 간단하게 해당 사이트에서 제공해주고 동영상을 몇 개 가져와 보았습니다.


Child Safety:
How To Perform Child CPR
Celebrity Hairstyles:
How To Have Hair Like Paris Hilton
Romantic Recipes:
How To Make A Sex On The Beach Cocktail
Underwear:
How To Make Your Breasts Look Bigger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Favicon of https://blue2310.tistory.com 드자이너김군 2010.04.20 10:43 신고

    음.. 우리나라에도 이런 사이트 있으면 참 좋겠어요.
    매번 영문 사이트들만 있고.. 아쉽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