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어느 보안 제품을 사용하든 간에 오진인 False Positive가 있습니다. 물론 오진 없는 악성코드 제거 프로그램은 없을 것입니다. 개인적으로 바이러스 제로시즌2 활동을 하면서 자주 보는 글중하나가 노턴은 가볍고 좋은데 진상이다는 표현을 자주 보는 것 같습니다.
진상은 회로이론에서 사용하는 용어이고 노턴에서는 해당 오진에 대해서도 접수를 하고 있습니다. 물론 국내사용자들은 잘 모르고 계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특히 한국사용자들이나 저번에 소개해준 노턴 사용자 관련포럼에 가보아도 해당 진단명으로 고생 좀 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특히 Suspicious.Insight나 Download Insight 관련이나 가끔 보게 되는 security risk 관련해서 국내에서 진단하고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모 포털업체 서비스 중 영화다운로드 관련해서 노턴 인터넷 시큐리티가 작년에 반응해서 어떻게 할까 하다가 노턴 사이트를 뒤져 거리다가 알게 되어서 신고 후 정정이 되었습니다. 즉 이러한 문제를 고민하시는 분들은 신고하시면 됩니다. 단 해당 파일은 첨부는 안 됩니다. 기본적으로 바이러스로 잡으면 해당 사이트에 접속해서 바로 신고하시면 됩니다.

*시만텍 오진 정정 하기
*[사이트 리뷰] - 노턴 시만텍에 의심스러운 바이러스 샘플 보내는 방법입니다.

신고 방법은 첨부 파일은 첨부 못 하니까 먼저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위치 그리고 영어로 오진아니 다는 설명 이메일 주소 그리고 해당 프로그램 제조회사 등을 요구 사항에 맞게 잘 기재하면 됩니다.
그리고 Suspicious.Insight, Download Insight에 관한 정정을 하고 싶으면 화살표에 보시면 표시하는 부분을 클릭해서 해당 요구 사항인 해당 프로그램에 대한 간략한 정보·파일출처, 왜 잡았는지 등 마찬가지로 요구 사항에 잘 맞게 글을 적으면 됩니다. 그리고 이제는 여유롭게 시간을 기다리면 끝입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