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어제 감기 몸살로 말미암아 오늘 이렇게 글을 적어 봅니다. 비 전문가의 글이므로 오류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컴퓨터 환경에 따라 결과 값이 달라질 수도 있습니다. Norton Safe WEB는 간단하게 이야기하면 인터넷이라는 공간을 다니다 보면 이런저런 사이트들을 만납니다. 그런데 이것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진 사이트인지 아니면 악성코드를 배포하는 사이트인지 아니면 해당 사이트가 피싱을 위해 만들어진 사이트인지. 잘 모릅니다. 이럴 때 가끔은 도움을 주는 것이 있습니다.
Mcafee 사의 사이트 어드바이저 가 있고 아니면 Norton 사용자는 Norton 360 사용자나 인터넷 시큐리티 사용자였으면 Safe Web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물론 해당 프로그램들이 정확할 수가 없습니다. 각각 회사마다 진단하는 방식이 틀리니까요. 보니까 오진하는 부분은 티스토리 홈페이지 자체를 오진하는 것이 아니고 그림을 확대했을 때 사용대는 주소부분을 오진하는 것인지 제가 생각하기에는 다른 블로그에 올려져 있는 부분 때문에 해당 결과 값이 나오는 것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먼저 오진하는 부분을 보겠습니다. 파란 화살표를 보시면 주소가 나오는데 현재 상태에서는 초록색 전혀 문제가 없는데. 해당 결과 값을 보면 2번째 그림과 같이 적색으로 나오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아마도 모 쇼핑몰처럼 결과 값이 나오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